본문 바로가기
모든 리뷰

바디필로우, 편안한 라텍스 바디필로우 추천

by Hyun IT 2019. 9. 20.

- 바디필로우, 편안한 라텍스 바디필로우 추천 -

 

사람마다 다양한 잠자리 습관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베개를 안고 옆으로 자는 습관이 있죠. 저같은 습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정말 많으며, 무언가를 안고자는 거는 숙면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잠은 편안할 때 제일 잘 온다고 생각을 합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편해야겠죠?

 

일반베개를 안고 자다가 바디필로우라는 것을 알게되어 현재는 라텍스 바디필로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는 죽부인같이 생긴 긴 베개를 말하는 것이죠. 잠을 잘때 안고자면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양손으로 안고 다리하나 걸쳐서 자면 그만큼 편한자세가 없더라고요.

 

또 아이를 가진 임산부들이 바디필로우를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임신 후 배에 충격이 가지 않도록 바디필로우를 안고 자야 편하게 아이와 엄마 둘다 잘수 있다고 합니다. 서론은 여기까지하고 제가 직접 사용하는 라텍스 바디필로우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다양한 소재의 바디필로우가 존재하는데, 저는 라텍스 바디필로우를 선택했습니다. 일반 소재의 바디필로우보다 조금 비싸지만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하기 때문에 오히려 가성비는 더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는 로디아스의 천연라텍스 바디필로우를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100% 천연라텍스 제품으로 깔끔한 원통의 긴 베개라고 보면 됩니다.

 

직접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천연라텍스 소재이기 때문에 탄력이 정말 좋습니다. 푹 꺼지는 느낌이 아니라 탱글한 느낌입니다. 감촉이 정말 좋기때문에 잠을 잘때 아주 편안하기도 합니다.

 

왜 다들 바디필로우를 안고 자는지 왜 추천을 해주는지 절실히 알수 있는거죠.

 

100%천연라텍스로 통몰드공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사진에 보이듯 속커버를 벗겨보면 라텍스 자체를 볼 수 있습니다. 저렇게 구멍이 라텍스의 시그니쳐 중 하나인데, 이는 라텍스를 만들때 더 탄력있게 만들기 위한 기술로 핀홀이라고 부르는 구멍입니다. 

 

저는 잠을 잘때는 안고자기도 하지만, 그 외에 침대에서 시간을 보낼때 기대는 용도로 사용하기도 하고, 침대에 앉았을 때, 허벅지 위에 올려서 책이나 스마트폰 등을 편아하게 사용하기위해서 팔꿈치를 기대기도 합니다.

 

또 허리에 통증이 있을때, 허리부분에 끼운다음 돌돌 돌려가면서 허리 마사지를 해주기도 하죠. 정말 다양한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는 바디필로우입니다.

 

저처럼 잠을 잘때 무언가를 안고 자야하는 습관이 있는 사람이라면 로디아스 라텍스 바디필로우 추천을 해드립니다.

정말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을 겁니다.

댓글